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믿음과 희망주는고성군의회

홈으로 참여마당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경남 고성군 동물보호센터 건립 즉각 추진해라.
작성자 김** 작성일 2021.11.11 조회수 1816
경남 고성군 동물보호센터 건립에 대한 명분없는 반대를 규탄한다!

고성군 군수님의 강력한 유기동물 보호소 개선 의지와 동물단체 비글구조협회로 인해 최악의 동물보호소에서 전국 최저 안락사율로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낸 곳이 더 나은 시설 이전될 수 있도록 건립하는 것을 대체 무슨 근거로 반대하시는 것 입니까?
유명배우 조승우도 고성군보호소에서 유기동물을 입양해 사회적으로 바른 입양문화의 본보기가 되고 있는데 왜 의회를 이끌어가는 의장들의 시대착오적인 발상과 민주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동물보호센터 건립이 무산되어야 하는지 분노를 느낍니다. 냄새나고 열악한 보호소를 동물단체의 도움으로 변화시켰고 앞으로도 더 좋은시설에서 봉사자들과 동물단체에서 최선을 다할텐데 무슨 자격으로 누구를 대변하여 반대하시는건가요? 동물보호센터를 혐오시설로 바라보는 편견이 잘못된 것입니다. 혐오시설은 애니멀호더에 해당하는 경우입니다. 어떻게 지자체에서 꾸려나가는 동물보호센터가 혐오시설이라 판단할 수 있습니까? 그곳이 혐오시설이였다면 과연 정부에서 고성군 동물보센터 건립을 위해 8억원을 지원했겠습니까? 이미 그곳은 높은 입양률이라는 성과와 체계적인 관리가 입증된 곳 입니다.  동물원, 동물체험형 카페, 펫샵 이런 곳이 혐오시설 아닌가요? 동물로 영리를 취하면서 생명을 경시하는 곳은 허가를 내주고 유기동물을 보호하고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에 앞장서는 동물보호센터 건립은 반대하는 것은 상식적으로 납득하기 어렵습니다. 고성군의 이미지에도 첨단동물보호센터의 건립은 좋은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저도 고성군을 유기 동물 입양률 1위의 직영 보호소가 존재하는 마음 따뜻한 곳으로 기억하게 되었으니깐요. 체험형 동물원, 관광지만이 그 지역의 자랑거리가 아닙니다.  바람직한 반려동물 입양문화의 본보기가 되는 고성군의 자랑, 동물보호센터의 건립을 기대하겠습니다.박용삼 의장님, 지역을 위해 필요한 것은 정당을 떠나 찬성해야 합니다. 열린 의회, 선진의정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약속 꼭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본인이 말씀하시는 다양한 전통문화가 잘 보존된 아름답고 살지 좋은 고장 고성군에 동물들은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재차 묻습니다. 끝까지 명분없는 반대를 한다면 가만있지 않고 끝까지 민원 넣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동물보호센터 건립 관련 답변
이전글 고성군은 동물보호센터 건립을 진행하여 지금이라고 그간의 잘못을 바로잡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