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믿음과 희망주는고성군의회

홈으로 의회소식 의회동정

의회동정

의회동정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고성군의회, 제267회 임시회 개회
작성자 고성군의회 작성일 2021.10.05 조회수 249

고성군의회(의장 박용삼)는 5일 하루 일정으로 제267회 임시회를 개회했다.원포인트로 개회된 이번 임시회에서는 고성군 수의계약관련 진상조사를 위한 행정사무조사 요구의 건, 특별위원회 구성결의안및 위원선임의 건, 행정사무조사계획서 승인의 건을 의결했다.

이날 구성된 행정사무조사특위 위원장에는 김향숙 의원, 부위원장에는배상길 의원이 선임되었으며 최을석, 이쌍자, 이용재, 우정욱 의원 포함 6명으로 구성됐다. 행정사무조사특위는 10월 5일부터2022년 2월28일까지 특위활동을 할 계획이다.

김향숙 행정사무조사특위 위원장은 행정사무조사 제안설명을 통해 “고성군에서 시행한 각종 수의계약 전반에 대한 특혜의혹에 대해 투명하고 공정한 조사를 통하여 명확한 사실관계를 밝히고, 그 내용을 군민들에게 알려 의혹을 해소하고자 행정사무조사 요구의 건을 발의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행정사무조사특위는 특위활동 기간중 고성군에서 시행한2017년1월부터 2021년9월까지 수의계약 전반에 대한 실태 및 진상을 조사한 후 부실공사 및 수의 계약의 문제점 등을 도출하고 개선방안을마련할 계획이다.

박용삼 의장은 “이번 행정사무조사는 군민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조치이며, 집행부에서는 행정사무조사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충실한 자료제공과 성실한 답변으로 임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고성지역학생자치의회, 고성군의회 방문하다
이전글 고성군의회, 제265회 임시회 개회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