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믿음과 희망주는고성군의회

홈으로 의회소식 의회동정

의회동정

의회동정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고성군의회, 제263회 제1차 정례회 폐회
작성자 고성군의회 작성일 2021.05.18 조회수 764

고성군의회(의장 박용삼)는 18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제263회 제1차 정례회를 폐회하고 7일간의 회기 일정을 마무리 했다.

이번 정례회에서는 「고성군 사회적경제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등 각종 부의안건과 2020회계연도 세입세출결산승인안, 2020회계연도 예비비 지출 승인안을 심의했다.

의회는 13일 상임위원회 별로 조례안 등 부의안건을 심사하고 17일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통해 위원장에 이용재 의원, 부위원장에 정영환 의원을 각각 선임하여 2020회계연도 세입세출결산안 및 예비비 종합심사를 했다.

18일 2차 본회의에서는 배상길 의원, 이쌍자 의원의 군정질문이 있었다.

배상길 의원은 언론에 보도되었던 감사, 복지, 보건소 업무 관련 등 군정 전반에 대한 질문을 했다.

이쌍자 의원은 고성군 정책보좌관의 고성군의회 의원 고소 규탄과 고성군수 공식사과 촉구결의안 관련 등에 대한 질문을 했고, 이어서 최을석 의원의 관련 보충질문이 있었다.

박용삼 의장은 “이번 정례회 기간 중 결산안 승인, 조례안 심사 등에 최선을 다해준 동료의원들과 집행부 공무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노고를 격려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제226회 경남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정례회」 고성에서 개최
이전글 경남 고성군의회, 강원도 고성에 위문품 전달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