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믿음과 희망주는고성군의회

홈으로 의회소식 의회동정

의회동정

의회동정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고성군의회, 제261회 임시회 개회
작성자 고성군의회 작성일 2021.03.09 조회수 610

고성군의회(의장 박용삼)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제261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각종 부의안건 및 2020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검사위원 선임의 건 등을 처리할 예정이다.

9일 제1차 본회의에서는 2020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검사위원 선임의 건 등을 상정하였으며, 이용재 의원, 김향숙 의원의 5분 자유발언이 있었다.

이용재 의원은 노인 일자리 사업에 대한 중장기적인 대안 마련의 필요성에 대해 제안하며, 인력풀제도 활용, 노인 일자리 알선 전담 인원 배치 및 기존 노인 일자리 사업 내용의 단순성과 획일성을 탈피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김향숙 의원은 생활SOC 복합화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구 공설운동장 내 어린이도서관 건립 대신 고성의 수많은 문화예술인을 위한 문화예술회관 건립이 필요하다며 재검토를 제안했다.

고성군의회는 10일 상임위원회 별로 조례안을 심사하고, 심사한 조례안 등 각종 부의안건은 12일 2차 본회의를 통해 의결할 계획이다.

박용삼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대한 준비와 계획을 차질없이 세월 줄 것”을 강조하였으며, 또한 “해빙기를 맞아 화재 예방과 각종 안전사고 예방으로 군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 보호에도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제226회 경남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정례회」 고성에서 개최
이전글 경남 고성군의회, 강원도 고성에 위문품 전달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