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믿음과 희망주는고성군의회

홈으로 의회소식 의회동정

의회동정

의회동정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고성군의회, 제262회 임시회 개회
작성자 고성군의회 작성일 2021.04.21 조회수 208

고성군의회(의장 박용삼)는 2021년 4월 21일부터 29일까지 9일간의 일정으로 제262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고성군 작은영화관 운영 및 관리조례 일부개정조례안」등 각종 부의안건을 심사․의결하고, 기간 중 3일간의 일정으로 군이 추진하고 있는 각종 주요사업에 대한 현장확인 의정활동을 펼친다.

 

21일 제1차 본회의에서는 2021년도 상반기 현장확인 의정활동의 건 등을 상정하였으며 천재기 의원의 5분 자유발언이 있었다.

 

천재기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고성군 조례 등 자치법규의 현실적이고 실효성 있는 올바른 정비의 필요성을 역설하며 조례의 제·개정 시 충분한 협의와 소통, 지역 실정에 알맞은 조례 정비 등을 제안했다.

 

의회는 상임위원회에서 심사한 각종 부의안건 등을 29일 2차 본회의를 통해 의결할 계획이며, 현장의정 활동을 통해 확인·점검된 각종 사안들은 올해 행정사무감사 및 내년도 예산안 심의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박용삼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군민들을 위해 공직자 여러분들이 모든 역량을 집중해 삶을 안정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달라”며 “그간의 철저한 자료조사와 지역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수렴한 결과를 바탕으로 내실있는 현장확인 의정활동을 펼쳐줄 것”을 당부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제226회 경남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정례회」 고성에서 개최
이전글 경남 고성군의회, 강원도 고성에 위문품 전달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