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믿음과 희망주는고성군의회

홈으로 의회소식 의회동정

의회동정

의회동정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최을석 의장, 고성군 유스호스텔 건립 현장 점검 실시
작성자 고성군의회 작성일 2024.05.20 조회수 235

- 인건비 문제 해결 등 차질 없는 사업 추진 당부


고성군의회 최을석 의장이 지난 20일 고성군 유스호스텔 건립 현장을 찾아 추진사항을 점검했다.

이날 고성군 인구청년추진단 김종춘 단장을 비롯한 고성그린파워, 건설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현재 추진경과 보고 및 향후 추진계획에 대한 설명과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고성군과 고성그린파워가 추진하는 유스호스텔은 숙박시설 부족 문제를 해소하고 마이스 산업 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지난해 3월 착공해 현재 공정률이 약 30% 정도라고 밝혔다.
규모는 4개동 47개 객실에 234명이 수용 가능하며, 300명 규모의 대형 컨벤션홀과 회의실, 체력단련실 등도 들어설 계획이다.

이 자리에서 최을석 의장은 “그동안 유스호스텔 건립에 있어 우여곡절이 있었으나 산업통상자원부로 추가 사업비 확보 등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며 “이런 가운데 도급사 인건비 지급 문제로 인해 다시 건립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인건비 문제를 잘 해결하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유스호스텔에 대한 군민들의 기대가 큰 것으로 알고 있다. 원활한 사업 추진으로 목표한 연말 준공을 이루어 하루빨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강조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조회된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고성군의회, 수매 현장 방문해 농업인과 소통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