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이정숙 의원

군민을 위한 군민과 함께하는

고성군의회 의원 이정숙입니다.


의원동정

의회동정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고성군의회, 제284회 임시회 개회하고 추경 예산안 심사 돌입
작성자 고성군의회 작성일 2023.07.11 조회수 537


고성군의회(의장 최을석)가 11일 제284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11일간의 의정활동에 돌입했다.

이날 제1차 본회의에서는 2023년도 제2회 추가경정 세입·세출예산안 제안설명, 인구감소지역 시장·군수·구청장 협의회 회칙 보고의 건을 의결했다.

제2회 추가경정 세입·세출예산안의 총 규모는 7,688억원으로 이상근 군수가 제안설명에 나섰다.

이 군수는 “이번 추가경정 예산안의 군민 생활 불편 사항과 건의사업, 지역발전을 위한 대형사업의 단계별 사업비와 정부와 경남도의 추경에 따른 국도비 보조사업 반영 등 꼭 필요한 사업에 중점을 두고 편성했다”며 “역점사업을 우선순위별로 추진하고, 추진 중인 사업의 조속한 마무리를 통해 군민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군정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을석 의장은 “이번 임시회는 2023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및 각종 조례안 등 중요한 안건들을 다루게 된다. 예산안 심사 시 심도 있게 논의되었던 사안들이 잘 반영되었는지, 향후 예상되는 문제점은 무엇인지 그리고, 미흡한 부분에

대해서는 대안을 제시하는 등 수준 높은 의정활동을 당부드린다”면서 “또한 집행부에서는 장마철에 발생하는 각종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해 주시고, 피해가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재해위험지구에 대한 철저한 점검과 안전대책을 수립하여, 군민의 생명과 재산에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을 써 주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제284회 임시회 회기 동안 제2회 추가경정 세입ㆍ세출예산안과 각종 조례안 등에 대한 심의가 진행되며, 오는 21일 제2차 본회의가 열릴 예정이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조회된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조회된 이전글이 없습니다.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