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최두임 의원

군민을 위한 군민과 함께하는

고성군의회 의원 최두임입니다.


의원동정

의회동정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제9대 고성군의회 첫 행정사무감사 ‘돌입’
작성자 고성군의회 작성일 2022.11.22 조회수 2081

- 22일부터 9일간 군정 주요 시책업무 등 감사
- 기획행정위 군청, 산업경제위 농업기술센터에서


제9대 고성군의회(의장 최을석) 첫 행정사무감사가 22일부터 30일까지 9일간의 일정으로 실시된다.
감사 대상 기관은 고성군의 전 실과 및 직속 기관, 사업소, 읍·면이다.

감사반은 의장을 제외한 의원 전원으로 편성하며, 올해는 각 상임위원회별로 나뉘어 감사를 진행한다.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정영환)는 고성군청 5층 대회의실에서, 산업경제위원회(위원장 우정욱)는 농업기술센터 2층 소회의실에서 각각 감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군의회는 지난 1년 동안 고성군에서 진행된 집행부의 사업 진행을 살펴보고, 문제점에 대해서는 바로잡아 개선 방향을 제시할 뿐만 아니라, 예산 집행에 있어서는 효율성과 투명성을 확보해 군정이 능률적으로 추진이 되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군의회는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현장 확인과 현안 파악에 주력해 온 만큼, 그간 접수한 군민 제보 및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해 군정 주요 현안 사항과 추진 사업들에 대해 감사한다는 계획이다.

최을석 의장은 “군민의 목소리가 제대로 반영되어 합리적인 정책과 군민의 눈높이에 맞는 대안을 제시하는 행정사무감사가 될 수 있도록 동료의원님들과 집행부 공무원 모두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조회된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조회된 이전글이 없습니다.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