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믿음과 희망주는고성군의회

홈으로 의회소식 의회동정

의회동정

의회동정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발로 뛰는 고성군의회’ ··· 기획행정위, 현장 의정활동 나서
작성자 고성군의회 작성일 2022.09.23 조회수 383

- 개천면 게이트볼장 등 시설 현황 확인
- 게이트볼장 리모델링, 동부청소년센터 활성화 필요에 공감


고성군의회(의장 최을석)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정영환)이 제277회 고성군의회 임시회 중인 22일 현장 의정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현장 방문은 이번 추경 예산안에 포함된 개천면 게이트볼장 리모델링과 회회면의 동부도서관, 동부청소년센터, 회화면 혁신 주민센터 등 시설 현황을 제대로 살펴보고자 추진됐다.

현재 개천면 게이트볼장은 30여 명의 동호인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가운데, 게이트볼장 1개면은 판넬 구조이고 1개면은 야외에 그물 천막만 쳐놓은 열악한 상황이다.
이에 위원들은 게이트볼장 리모델링이 필요하다는데 공감대를 형성하고, 게이트볼 동호인뿐만 아니라 지역 어르신들이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주변 시설까지 잘 정비해줄 것을 주문했다.

또 동부청소년센터는 청소년과 주민들의 이용도가 저조한 실정이라 청소년센터를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하고 즐거운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인근 야외 공원 시설도 활용해 활성화될 수 있도록 개선을 요구했다.

정영환 기획행정위원장은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한 노후 생활을 위해 게이트볼장 정비가 필요해 보이며, 기반시설 확충으로 지역균형발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고성지역학생자치의회, 고성군의회 방문하다
이전글 고성군의회, 제265회 임시회 개회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